FAQ

본문 바로가기
  • 영화속 주인공같은 아름다움을 GET하세요!

    샤이닝 모먼트 립스틱

    벨벳 매트 타입 샤이닝 모먼트 립스틱

    부드럽게 쏙! 겟츄크레용

    실키한 텍스처의 컬러풀 겟츄크레용

    인생컬러 겟! 겟츄틴트

    신개념 하이브리드 틴트 3in1

    급이 다른 밥미키 멤버쉽 혜택
    알아두면 쓸데있는 신기한 밥미키 멤버쉽
    SNS에서 밥미키를 만나보세요!

    find our color 오프라인 행사

    벨벳 매트 타입 샤이닝 모먼트 립스틱

    SNS에서 밥미키를 만나보세요

    다양한 뷰티 팁까지

    밥미키 GALLERY

    밥미키의 제품사진을 구경해보세요

    밥미키패밀리들의 소통공간입니다.
    알아두면 쓸데있는 신기한 밥미키 멤버쉽
    • 전체메뉴
    • 관심상품
    • 적립금
    • 쿠폰
    • 오늘본상품
    • 맨위로
    • 맨아래로
    닫기
    투데이 뷰
  • 최근 본 상품이
    없으시네요.

    이 상품은 어떠세요?
  • BOBMIKI PERSONAL COLOR SET
  • BOBMIKI
  • 32,200원
  • BOBMIKI ACTRESS SET
  • BOBMIKI
  • 47,600원
  • BOBMIKI TRAVEL SET
  • BOBMIKI
  • 30,800원

    자주 찾는 질문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 [회원정보]개인정보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후 홈페이지 상단 [정보수정]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2. [회원정보]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을 경우 로그인 창 밑에 있는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버튼을 누르셔서 회원 가입시 사용한 이메일 주소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하시면 해당 이메일로 아이디와 비밀번호 정보를 보내드립니다. 

    3. [주문 및 결제]결제방법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결제 방법으로는 아래의 3가지 결제수단을 이용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1) 무통장입금
      2) 가상계좌
      3) 계좌이체
      4) 휴대폰
      5) 신용카드

    4. [주문 및 결제]무통장 입금 기간은 언제까지인가요?

      주문시 입력한 입금자명과 동일한 입금자명으로 7일 이내에 입금하셔야 됩니다. 

    5. [주문 및 결제]입금했는데 주문취소가 됐어요 

      주문시 입력한 입금자명과 다른 이름으로 입금하시거나 7일이 경과한 경우 주문은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6. [주문 및 결제]입금했는데 입금이 되지 않은 것으로 나와요

      - 입금자와 주문자 이름이 다를 때
      - 입금금액이 주문금액보다 적거나 많을 때
      - 주문서 작성시 설정한 은행과 입금은행이 다를 때
      - 위처럼 주문서와 입금자 정보가 다른 경우에는 자동입금확인이 되지 않으니 1:1 문의 게시판이나 고객센터(02-3436-3650)으로
         문의주시면 빠르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7. [주문 및 결제]결제수단을 변경하고 싶어요. 

      결제 수단의 변경은 어렵습니다. 결제 수단을 변경하시고자 하실 경우에는 주문 취소 후 재결제 해주시기 바랍니다. 

    8. [주문 및 결제]주문한 내용을 확인하고 싶어요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제품의 주문내역은 밥미키 홈페이지 상단 [주문배송조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9. [쿠폰 및 적립금]적립금은 언제까지 사용 가능한가요?

      적립금 유효기간은 최근 구매 후 포인트가 적립된 날로부터 6개월 후 소멸됩니다. 

    10. [쿠폰 및 적립금]적립금 및 쿠폰 내역은 어디서 확인하죠?

      고객님께서 보유하신 적립금 및 쿠폰 내역은 홈페이지 상단 주문배송조회를 클릭하면 나오는 [적립금] or [쿠폰]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11. [제품배송]배송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주문하신 제품은 결제 완료 후 평균 2~5일(휴일 및 공휴일 제외) 이내에 배송됩니다.

      단, 주문하신 제품의 재고가 부족하여 배송이 지연될 경우 별도의 공지나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산간 도서지방, 군부대 등 일부 지역은 배송기간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12. [제품배송]배송비용은 얼마인가요?

      배송료는 2,500원이며, 산간 도서지방의 경우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13. [제품배송]배송현황을 어디서 알 수 있나요?

      밥미키 홈페이지 상단 부분의 [주문배송조회]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14. [제품배송]주문한 제품과 다른 제품이 왔어요

      오배송으로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1:1문의 게시판] 혹은 고객센터(02-3436-3650)으로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15. [제품배송]해외배송도 가능한가요?

      추가 배송료를 지불하시면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1:1문의 게시판]이나 고객센터(02-3436-3650)으로 전화주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