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찾는 질문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정보]개인정보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후 홈페이지 상단 [정보수정]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정보]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을 경우 로그인 창 밑에 있는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버튼을 누르셔서 회원 가입시 사용한 이메일 주소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하시면 해당 이메일로 아이디와 비밀번호 정보를 보내드립니다.
[주문 및 결제]결제방법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결제 방법으로는 아래의 3가지 결제수단을 이용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1) 무통장입금
2) 가상계좌
3) 계좌이체
4) 휴대폰
5) 신용카드
주문시 입력한 입금자명과 동일한 입금자명으로 7일 이내에 입금하셔야 됩니다.
[주문 및 결제]입금했는데 주문취소가 됐어요
주문시 입력한 입금자명과 다른 이름으로 입금하시거나 7일이 경과한 경우 주문은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 입금자와 주문자 이름이 다를 때
- 입금금액이 주문금액보다 적거나 많을 때
- 주문서 작성시 설정한 은행과 입금은행이 다를 때
- 위처럼 주문서와 입금자 정보가 다른 경우에는 자동입금확인이 되지 않으니 1:1 문의 게시판이나 고객센터(02-3436-3650)으로
문의주시면 빠르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주문 및 결제]결제수단을 변경하고 싶어요.
결제 수단의 변경은 어렵습니다. 결제 수단을 변경하시고자 하실 경우에는 주문 취소 후 재결제 해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제품의 주문내역은 밥미키 홈페이지 상단 [주문배송조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적립금 유효기간은 최근 구매 후 포인트가 적립된 날로부터 6개월 후 소멸됩니다.
주문하신 제품은 결제 완료 후 평균 2~5일(휴일 및 공휴일 제외) 이내에 배송됩니다.
단, 주문하신 제품의 재고가 부족하여 배송이 지연될 경우 별도의 공지나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산간 도서지방, 군부대 등 일부 지역은 배송기간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제품배송]배송비용은 얼마인가요?
배송료는 2,500원이며, 산간 도서지방의 경우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밥미키 홈페이지 상단 부분의 [주문배송조회]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오배송으로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1:1문의 게시판] 혹은 고객센터(02-3436-3650)으로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추가 배송료를 지불하시면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1:1문의 게시판]이나 고객센터(02-3436-3650)으로 전화주시면 되겠습니다.